[08/21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라퀴진 우유튀김’, ‘라퀴진 찰치즈볼’
[08/21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라퀴진 우유튀김’, ‘라퀴진 찰치즈볼’
  • 강민 기자
  • 승인 2019.08.2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볼타입 간식 2종 출시

‘라퀴진 우유튀김’, ‘라퀴진 찰치즈볼’

롯데푸드는 볼타입 간식 ‘라퀴진 우유튀김’, ‘라퀴진 찰치즈볼’을 21일 출시했다.

‘라퀴진 우유튀김’과 ‘라퀴진 찰치즈볼’은 두 입에 베어 먹을 수 있는 작은 볼 형태의 튀김 메뉴다. 대만 야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우유튀김과 패스트푸드 전문점에서 사이드 메뉴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찰치즈볼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라퀴진 우유튀김’은 튀김 안에 우유크림이 들어있는 대만식 간식이다. 100% 국내산 우유에 전분과 설탕을 넣어 만든 우유크림을 가득 채웠다.

‘라퀴진 찰치즈볼’은 겉 속에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블렌딩해 넣었다. 한 입 베어 물면 치즈가 늘어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10분 내외만 조리하면 바삭한 식감으로 완성할 수 있다. 식용유를 두르고 프라이팬에 조리하는 전통적인 팬 프라잉 방법으로도 조리가 가능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라퀴진 우유튀김과 찰지즈볼은 간편하게 간식 및 안주를 즐기는 ‘스낵킹’ 트렌드에 발 맞추어 인기 간식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