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2 오늘의 새상품]동원F&B ‘크릴리오’, 파스퇴르 ‘데스크탑 카페’, 풀무원건강생활 ‘라인워터’, 비타민하우스 ‘오늘도 상쾌한’, 일화 ‘맥콜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
[08/22 오늘의 새상품]동원F&B ‘크릴리오’, 파스퇴르 ‘데스크탑 카페’, 풀무원건강생활 ‘라인워터’, 비타민하우스 ‘오늘도 상쾌한’, 일화 ‘맥콜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8.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어획부터 가공까지 직접 관리한 크릴오일 ‘크릴리오’
동원산업이 어획한 남극 크릴로 만들어…선상서 급속냉동해 신선도·유효성분 유지

 

동원F&B가 어획부터 가공까지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는 크릴오일 ‘크릴리오’를 출시했다.

‘크릴오일’은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을 캡슐 형태로 정제한 제품이다. 항산화물질인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됐으며, 뇌세포의 구성 성분이면서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지질이 들어 있어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일반적인 크릴오일 제품들은 외국의 크릴 원료를 수입해 가공하는 형태로 생산되는 동원F&B ‘크릴리오’는 동원산업의 세종호가 청정지역 남극해에서 직접 어획한 신선한 크릴을 동원만의 노하우로 생산, 가공까지 모든 공정을 철저한 관리 감독 하에 제조 생산된 제품이다.

동원산업의 노하우가 담긴 선망어업으로 어체의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선상에서 영하 30℃ 이하로 급속 냉동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이후 냉동한 크릴을 국내로 들여와 해동과정을 거치지 않고 즉시 건조 후 오일을 추출하기 때문에 산패를 막고 신선함을 그대로 보존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동원F&B는 ‘크릴리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 오전 7시 20분부터 8시 20분까지 K홈쇼핑을 통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 중에 ‘크릴리오’ 6세트(세트당 30정) 기획상품을 구매하면 1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정상가 27만 원(세트당 4만5000원)에서 33% 할인된 1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스퇴르, 가용비에 깔끔한 맛 ‘데스크탑 카페’
500ml 대용량 에스프레소, 흑당라떼 2종…뚜껑 탑재로 장시간 음용 가능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500ml 대용량의 가용비(가격대비 용량) 커피 ‘데스크탑 카페’ 2종(에스프레소, 흑당라떼)을 출시했다.

에스프레소는 콜롬비아 커피와 브라질산 커피를 블랜딩했으며, 흑당라떼는 정제하지 않아 영양소가 살아있는 흑당과 파스퇴르 1급A 원유, 풍부한 바디감을 선사하는 브라질 최고급 이과수 커피를 담았다.

또한 FSC(국제산림관리협회,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사용했으며 뚜껑이 있어 조금씩 나눠먹을 수 있도록 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집과 직장에서 일상적으로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대용량 커피 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파스퇴르 데스크탑 카페는 가용비는 물론 깔끔한 맛으로 높은 만족도를 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로하스, 마시면서 쉽게 다이어트하자 ‘라인워터’ 출시
체지방 감소·장 운동·피부 건강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풀무원이 시원하게 마시면서 다이어트 시 나타나는 다양한 건강 고민을 동시에 덜어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체지방 감소·원활한 배변활동·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알로에겔을 함유한 3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라인워터’를 출시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알로에겔은 다이어트 중 불규칙한 식사로 겪을 수 있는 장과 피부 고민을 고려했다. 섭취도 간단해 하루 두 번, 한 번에 한 포씩 물 500ml에 녹여서 음용하면 된다. 전국 풀무원로하스 가맹점과 풀무원로하스 방문판매원 로하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4주분 9만 원(3.5gX56포).

풀무원로하스 제품 담당자는 “무리한 체중 감량보다는 건강을 고려해 일상에서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최근 트렌드”라며 “매일 꾸준하게 라인워터를 마시면서 다이어트와 건강을 모두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타민하우스 ‘오늘도 상쾌한’ 출시
의약품 섭취 못하는 사람에게 적합

비타민하우스가 쾌변 음료 ‘오늘도 상쾌한’을 22일 출시했다.

오늘도 상쾌한에는 삼투성 마그네슘을 비롯해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 됐다. 비타민하우스는 장신경 자극 없이 대변 내 수분증가를 도와 장이 예민해 의약품 섭취가 어려운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오늘도 상쾌한은 작은 소형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일화, 응답하라 1995 ‘맥콜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
95년 맥콜 패키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90년대 레트로 감성↑

일화(대표 이사 정창주)가 맥콜의 전성기 시절인 1995년 패키지 디자인이 반영된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뉴트로(New-tro) 열풍에 합류한다.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맥콜의 전성기였던 1995년 당시의 패키지 컬러와 로고, 서체를 동일하게 적용해 19일부터 내달까지 약 1000만개 생산될 예정이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160ml, 250ml 2가지로, 소비자 가격은 일반 제품과 동일한 1200원이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최근 밀레니얼 세대들 사이에서 복고풍 디자인의 뉴트로 감성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맥콜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지난 90년대 감성을 마음껏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