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배포 및 버스·지하철역 광고물 게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는 22일부터 추석을 앞두고 소비자 대상 ‘건강기능식품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에 건기식 구입이 증가가 예상 돼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
건기식협은 한 달 간 네이버 TV,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 영상을 배포하고 서울 및 분당 지역 주요 노선 버스와 지하철역 스크린 도어에 광고물을 게시한다.
광고 주요 내용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과학적으로 인정한 식품 △건강기능식품 인정마크 확인 후 구매다.
건기식협 관계자는 “시중에 인정과정을 거치지 않은 유사 건강식품이나 무분별한 해외직구 제품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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