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홍삼농축액 유산균 효소로 흡수율 높인 ‘홍건강’ 브랜드 론칭
일화, 홍삼농축액 유산균 효소로 흡수율 높인 ‘홍건강’ 브랜드 론칭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8.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농축액 유산균 효소 ‘가수분해농축액’으로 사포닌 흡수율 높인 신제품 8종 공개
△홍건강 로고(사진=일화)
△홍건강 로고(사진=일화)

일화(대표 정창주)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건강’을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

일화 고유의 가수분해 공법으로 만들어진 홍건강은 엄선된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를 인증 받은 공장에서 제조된다.

홍건강 주요 신제품으로는 △100% 고함량 홍삼농축액과 진세노사이드(Rg1+Rb1+Rg3)가 10mg 포함되어 피로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발효홍삼정(正) 케이’ △5mg의 진세노사이드와 구기자, 모과, 식물혼합추출물, 건강한 단맛을 내는 프락토올리고당을 넣어 쓴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발효홍삼진(眞) 케 이’ △스틱 파우치 형태로 2030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해피한삼 진(眞) 홍잠정 원데이 스틱’ △홍삼 고형분함량 60%에 당귀, 황기, 계피, 오가피, 천궁 등 몸에 좋은 각종 생약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높은 영양 성분을 자랑하는 ‘홍삼 농축액 스틱’ 등이 있다.

△일화는 홍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건강'을 론칭하며 홍삼농축액 유산균 효소 ‘가수분해농축액’으로 사포닌 흡수율 높인 신제품 8종을 공개했다. (사진=일화)
△일화는 홍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건강'을 론칭하며 홍삼농축액 유산균 효소 ‘가수분해농축액’으로 사포닌 흡수율 높인 신제품 8종을 공개했다. (사진=일화)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제품으로는 인기 애니메이션 ‘띠띠뽀’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한 ‘띠띠뽀 튼튼키즈 삼(蔘) 형제’ 1, 2, 3단계가 선보인다. 고함량 사포닌(농삼농축액 7%, 노형분함량 60%)을 기본 베이스로 1단계는 홍삼, 2단계는 홍삼+녹용, 3단계는 홍삼+배농축과즙+도라지농축액으로 부원료를 각기 달리했으며, 건강에 좋지 않은 색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는 들어가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가족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100% 석류 농축액으로 만든 ‘참 진(眞)한 석류즙’, 국내산 도라지와 배를 주원료로 사용한 ‘참 진(眞)한 도라지배즙’ 등이 10월 출시될 예정이다.

일화 정창주 대표는 “홍건강에는 기업 설립 이래로 꾸준히 고려인삼으로 만든 건강식품을 선보여 왔던 일화의 홍삼 기술력이 그대로 집약되어 있다”며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 시즌, 자신이나 주변 가족들에게 홍건강으로 건강과 따뜻한 마음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