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탄탄하고 쫀득한 生과일 ‘GAP 생 프룬’ 출시
상하농원, 탄탄하고 쫀득한 生과일 ‘GAP 생 프룬’ 출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8.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안동 지역에서 사과 대체 작물로 활성화 및 고품질 재배
1차 예약은 한정수량으로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마켓에서 판매 진행 중
△상하농원이 ‘GAP 생 프룬’을 출시, 22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진=매일유업)
△상하농원이 ‘GAP 생 프룬’을 출시, 22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GAP 생 프룬’을 출시, 22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생 프룬은 특유의 탄탄함과 쫀득한 식감, 품종별 평균 17~20브릭스의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이번 생 프룬도 새롭고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이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상하농원은 생 프룬을 8월 22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사전예약 판매 중이며 사전 예약은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마켓(http://www.sanghafarm.co.kr)에서 가능하다. 2kg(500g*4팩/약 20~24과) 3만4700원 (택배비 별도)이며 생 프룬과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신선한 제철의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맛을 전하기 위해 경북 안동의 농가와 협력해 최상의 맛과 품질의 생 프룬을 제공하게 됐다”며 “납작 복숭아와 하얀딸기에 이어 독특하고 이색적인 먹거리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대되며 다양한 먹거리와 품종의 개발을 통해 지역 농가의 소득 향상과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