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제 ‘상쾌환’ 국민 브랜드로 새 단장
숙취해소제 ‘상쾌환’ 국민 브랜드로 새 단장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8.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란색 바탕에 브랜드명 강조…중·장년층과 소통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큐원 상쾌환 10개입 카톤 박스 및 파우치 포장. 파란색과 흰색 원 등 브랜드의 시각적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국영문 브랜드명을 강조했다.(제공=삼양사 큐원)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큐원 상쾌환 10개입 카톤 박스 및 파우치 포장. 파란색과 흰색 원 등 브랜드의 시각적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국영문 브랜드명을 강조했다.(제공=삼양사 큐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새 옷을 입었다.

삼양사는 상쾌환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27일부터 전국 편의점, 할인점, 온라인, 약국 등의 유통 채널로 공급했다.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과 흰색은 유지하면서 기존 디자인 대비 브랜드명을 강조했다. 상쾌환의 영문명인 ‘이지 투모로우(EASY TOMORROW)’도 한글 제품명 옆에 함께 적었다.

상쾌환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면서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지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과도 함께 소통할 것”이라며 “연령과 성별을 초월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상쾌환을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