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2019 영국의 혁신적인 식품&음료 제품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2019 영국의 혁신적인 식품&음료 제품
  • 민텔코리아
  • 승인 2019.09.02 0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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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에너지’ 등 크로스오버·채식주의자용 제품 강세

2019년도에도 식품, 음료 부문에서 혁신 사례를 목격할 수 있었다. 그러한 혁신 사례에서 원동력이 된 것은 예상하지 못했던 크로스오버(crossover) 그리고 식이 요건(dietary requirement)이었다. 이러한 크로스오버와 식품 요건은 ‘익숙한 새로움(familiar novelty)’이라는 감각을 전해주었다.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면서도(reassuring), 한편으로는 흥미로운 개념이기도 하였다. 본서에서는 Mintel’s Global New Products Database (GNPD, 글로벌 신제품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최근 영국에서 출시된 제품 중 채식주의자를 위한 대안제품부터 꿀, 콜라겐이 풍부한 진까지 9가지 혁신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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