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30 오늘의 새상품] CJ프레시웨이 ‘반숙란·훈제란’, BBQ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
[08/30 오늘의 새상품] CJ프레시웨이 ‘반숙란·훈제란’, BBQ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8.3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 사료부터 가공까지 원스톱 관리 ‘반숙대란·훈제대란’
3단 가열기술로 식감 극대화…식중독균 예방 사료로 식품안전도 고려

 

CJ프레시웨이가 1인 가구의 증가로 수요가 증가한 핑거밀(Finger Meal) 트렌드에 맞춰 반숙란과 훈제란 2종을 출시했다.

‘반숙대란’은 3단 가열기술로 탱글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일반적인 반숙 달걀의 경우 두 차례 가열을 통해 익힘의 정도를 조절하는데 비해 ‘반숙대란’은 익힘과 식힘 과정을 한 차례 늘려 흰자는 더욱 탱글하게, 노른자는 보다 촉촉하게 식감을 살렸다.

가압염지기술을 통해 소금이 달걀에 스며드는 시간을 단축시켜 염도를 균일하게 한 점도 눈에 띈다. 달걀을 염지할 때는 주로 삼투압효과를 활용하는데, 여기에 압력을 더해 가공 시간은 단축하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

또한 닭에게 국내산 파프리카를 먹여 노른자의 색을 보다 선명하게 했으고, 식중독균(SE, Salmonella Enteritidis)예방 사료를 급여해 식품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스모키한 풍미가 돋보이는 ‘훈제대란’ 제품에는 직접 훈연기술을 적용해 달걀 특유의 비린맛을 최소화했으며 참나무향은 담았다. 가격은 2종 모두 1900원.

장가인 신선육상품팀 과장은 “사료부터 가공까지 철저하게 관리한 두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일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BQ, 1인 가구 위한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
에콰도르 국민 간식 ‘살치파파’에 황금올리브 치킨 반마리 제공

 

BBQ가 오는 9월 1일 1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메뉴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를 출시한다.

‘살치파파’는 에콰도르 국민 간식 중 하나로, 포테이토칩과 얇게 썬 소시지 위 독일식 양배추 절임 김치 사우어 크라우트, 할라피뇨 및 다양한 소스가 한데 어우러진 별미다.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는 살치파파와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4조각)로 구성돼 이국적인 맛이 치킨의 풍미를 한층 더해주고,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가격은 1만6000원.

BBQ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신메뉴들이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층 취향에 맞춰 세계 각지의 다양한 맛을 계속 선보임으로써 젊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매김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