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2 오늘의 새상품]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 농심켈로그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던킨도너츠 ‘9월 이달의 도넛’,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09/02 오늘의 새상품]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 농심켈로그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던킨도너츠 ‘9월 이달의 도넛’,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9.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사 큐원, 1인 가구 겨냥 소포장 ‘홈메이드 케익믹스’
‘초코케익믹스’ ‘고구마케익믹스’ 2종…전자레인지 2분이면 OK

 

삼양사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케익믹스 2종은 초코 케이크와 고구마 케이크 믹스를 1인분(70그램) 용량으로 파우치 포장에 담았다. 파우치 개봉 후 물을 붓고 숟가락으로 저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포장째 넣어 2분간 가열하면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숟가락 외에는 별도 조리도구가 필요 없고 제품 포장을 용기로 활용해 조리하므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큐원 홈메이드는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큐원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초코케익믹스와 고구마케익믹스 5개입 각 1상자씩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삼양사는 1인 가구가 확산되는 트렌드에 맞춰 조리 편의성을 극대화한 소용량 파우치 포장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 일상 속 에너지 충전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아몬드, 호박씨, 통귀리 등 삶은 달걀 1개 분량 식물성 단백질 함유

 

농심켈로그가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를 출시했다.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단 등 건강한 프로틴 니즈에 맞춘 제품이다.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는 아몬드, 호박씨, 통귀리 등을 통해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삶은 계란 1개 분량(6g)의 단백질이 함유됐다.

또한 일반적인 프로틴 바 제품에 비해 열량, 당류와 지방도 현저히 낮췄고, 콩 단백질을 포함해 균형 잡힌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한다.

아울러 자연원물이 눈에 확연히 보이도록 통귀리를 비롯해 통아몬드, 호박씨 견과류를 그대로 가득 넣어 풍부한 식감을 구현했다. 가격은 1400원(30g).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최근 프로틴 시장은 글로벌 식품 트렌드에 따라 맛과 영양에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국내에서도 급부상하는 식품군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 같은 최신 트렌드와 국내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하루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가장 맛있고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에너지 충전법”이라고 말했다.


던킨도너츠, 글로벌 피넛버터 브랜드 스키피와 협업 ‘9월 이달의 도넛’
만화 ‘뽀빠이’ 콘셉트 적용…레트로 감성 도넛 2종도 선봬

 

던킨도너츠가 ‘9월 이달의 도넛’으로 글로벌 피넛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 만화 캐릭터 ‘뽀빠이(Popeye)’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키피 피넛버터와 딸기 필링이 함께 들어간 땅콩 모양의 도넛 ‘스키피 피넛버터 스트로베리’, 스키피 피넛버터가 들어간 반죽으로 만든 도넛 위에 땅콩 토핑을 올린 ‘스키피 피넛버터 츄이스티’, 동그란 먼치킨 속 스키피 피넛버터 크림을 담은 ‘스키피 피넛버터 먼치킨’ 등 3종이다.

또 ‘뽀빠이’를 던킨도너츠만의 감성으로 재현한 도넛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총 9조각으로 분할돼 한 조각씩 떼어먹기 좋은 ‘뽀빠이 식스팩 메이플 바이츠’, 올리브유가 들어간 ‘도와줘요 뽀빠이! 올리브 츄이스티’ 등이다.

오는 5일부터는 ‘맛있구마! 못난이 자색 고구마링’ ‘맛있구마! 자색 고구마 필드’ ‘가을을 속삭이는 밤’ 등 가을에 어울리는 고구마, 밤을 원료로 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아울러 미숫가루 크러쉬에 대만산 타피오카 펄을 넣은 ‘힘을내요~ 뽀빠이 블랙버블 미숫가루 크러쉬’ 음료도 출격 대기 중이다.


네스프레소, 20가지 이상 레시피 담은 커피메이커 ‘바리스타’
앱 연동 통해 다양한 레시피를 추가로 제공하는 스마트함 갖춰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카페에서 즐기는 다양한 레시피를 이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레시피 메이커 ‘바리스타(Barista)’를 29일 출시했다.

바리스타는 아이스 커피부터 라떼, 카푸치노, 마끼아또는 물론 완성도 높은 라떼 아트까지 2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제공하며, 누구나 이 레시피 메이커만 있으면 평소 집에서 즐기기 어려웠던 다양한 레시피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또는 버츄오 머신에서 추출한 커피를 바리스타 레시피 가이드에 따라 준비한 후, 바리스타 저그에 물이나 우유, 얼음, 초콜릿, 생크림 등 취향에 맞춘 재료를 넣어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하면 손쉽게 레시피 완성이 가능하다.

특히 바리스타는 13개의 레시피가 내장돼 있으며, 네스프레소 연동 앱을 통해서도 9개의 추가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손쉽고 퍼스널라이즈 된 방식으로 나만의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아이스 커피부터 라떼, 카푸치노, 핫초콜릿 등 기본 레시피는 물론 플랫 화이트, 아이스 프라페, 에스프레소 콘파냐, 모카 비엔나, 베이비치노, 코르타도 등의 전문 레시피까지 20가지 이상의 메뉴를 전문 바리스타의 수준으로 만들어 준다.

바리스타는 네스프레소 앱과의 연동을 통해 머신 상태를 확인하는 스마트함까지 갖췄으며, 터치스크린 방식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식기세척기를 통한 간편한 세척 등으로 사용자의 편리함까지 더했다.

기술적인 부분 외에도 바리스타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올해 디자인 상을 수상했으며, 국내에서도 산업통상자원부 선정 ‘굿디자인’을 수상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바리스타(Barista)는 전국 14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