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스트릿 패션 ‘오베이’와 색다른 콜라보
하이트진로, 스트릿 패션 ‘오베이’와 색다른 콜라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9.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와 오베이만의 감성 담아낸 티셔츠, 진로소주라벨 등 한정 제작
오베이 서울 팝업스토어 내 협업 제품 전시 및 이벤트 증정 예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진로와 스트릿 패션계의 핫한 브랜드 오베이가 만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베이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그래피티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가 설립한 미국 브랜드로, 글로벌 스트릿 문화를 선도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20대층을 중심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국내에서 최초 진행되는 오베이 서울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한국만의 대표 문화인 소주와 이색적인 접목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에 하이트진로의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한 소주의 원조 진로만의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색다른 방법으로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진로×오베이 티셔츠, 컬래버레이션 라벨 2종으로 한정 수량 제작했다. 협업 제품들은 오베이의 서울 팝업스토어 내 전시 공간을 통해 공개하며, 판매는 하지 않고 팝업스토어 방문객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증정한다. (만 19세 이상만 해당) 패션 편집샵 웍스아웃과 함께하는 오베이의 서울 팝업스토어는 오는 8일까지 홍대 라이즈호텔 1층에서 운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와 스트릿 패션계의 핫한 브랜드 오베이가 만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진로와 스트릿 패션계의 핫한 브랜드 오베이가 만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오베이와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은 밀레니얼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간의 시너지 효과가 발생한 좋은 경험"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 진로 브랜드 선호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