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3 오늘의 새상품]대상 발효숙성 '냉동피자' 2종, 동원산업 '동원 생연어큐브', '웅진식품 ‘가야농장 다채움진 건강즙’ 2종
[09/03 오늘의 새상품]대상 발효숙성 '냉동피자' 2종, 동원산업 '동원 생연어큐브', '웅진식품 ‘가야농장 다채움진 건강즙’ 2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9.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발효숙성 도우 다양 토핑 냉동피자 2종 출시

오리지널‧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전자레인지로 쫄깃 피자 식감

대상 청정원이 발효숙성 도우에 다양한 토핑을 더한 '냉동피자' 2종을 3일 출시했다.

청정원은 가성비 및 조리편의성 소비트렌드 확산에 따라 냉동피자를 출시하게 됐다고. 2종의 냉동피자'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와 '스파이시 콤피네이션 피자'로 모두 발효숙성 도우를 사용해 전자레인지 조리 만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한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청정원은 설명했다.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는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정통 콤비네이션 피자로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 불고기 토핑, 스모크햄, 청피망, 양파, 블랙올리브 등 푸짐한 토핑이 특징이다.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는 청정원의 노하우가 담긴 화끈한 특제소스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냈다. 페퍼로니와 청피망, 양파, 블랙올리브를 토핑으로 얹었으며, 매운 소스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졌다.

청정원 관계자는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 입맛에 맞춰 간단한 한끼 식사나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냉동피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문점 못지 않은 맛과 품질을 갖춘 간편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산업 항공직송 생연어큐브 출시

노르웨이서 생연어 수입…“가장 신선”

동원산업이 노르웨이 항공직송으로 들여온 생연어로 만든 '동원 생연어큐브'를 출시했다.

‘동원 생연어큐브’는 동원산업이 항공유통망을 활용해 노르웨이로부터 가장 신선하게 국내로 들여와, 큐브 형태로 손질해 담았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연어샐러드에 활용할 수 있는 홀스래디쉬 케이퍼 소스를 증정한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곁들일 채소만 준비하면 즉시 연어샐러드를 즐기실 수 있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웅진식품, 원물 100% 착즙한 ‘가야농장 다채움진 건강즙’ 2종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자색양파와 적양배추브로콜리

웅진식품은 원물을 100% 그대로 착즙한 ‘가야농장 다채움진’ 자색양파와 적양배추브로콜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가야농장 다채움진은 물이나 어떠한 첨가물 없이 원물 100%를 착즙한 건강즙으로, 원물 그 자체의 진한 맛과 영양을 담았다. 엄선된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HACCP 인증 제조시설의 꼼꼼한 위생 및 품질 관리 하에 생산됐다.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자색양파와 적양배추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음용이 용이한 파우치 포장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부담 없는 80mL 용량으로 기호에 따라 1일 1~2포씩 식전이나 식후에 실온으로 혹은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고.

가야농장 다채움진은 30입 1세트에 29,800원이며,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가야농장 박애리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웰빙 라이프에 관심이 많고, 원산지와 원재료까지도 꼼꼼하게 살피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국내산 원료로 100% 착즙하여 누구나 믿고 마실 수 있는 다채움진으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