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온라인 쇼핑 ‘올빼미족’ 겨냥 홈쇼핑 진출
마이셰프, 온라인 쇼핑 ‘올빼미족’ 겨냥 홈쇼핑 진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9.0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새벽 1~2시 현대 홈쇼핑서 ‘감바스알아히요’ ‘마라샹궈’ 특가 구성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는 심야 쇼핑 ‘올빼미족’을 겨냥해 오는 7일 새벽 1시~2시 현대홈쇼핑 모바일방송을 통해 냉동 밀키트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을 통해 마이셰프는 알찬 구성과 높은 가성비로 베스트셀러 메뉴인 ‘감바스알아히요’를 비롯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라샹궈’ 제품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성 제품은 마라샹궈(518g) 3팩, 감바스알아히요 (280g) 3팩으로 총 6개 한 세트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최근 심야시간대(밤 10시~2시) 온라인·모바일 쇼핑 고객이 증가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