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6 오늘의 새상품]매일유업 ‘셀렉스 선물세트’,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09/06 오늘의 새상품]매일유업 ‘셀렉스 선물세트’,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9.0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추석 맞아 온 가족 건강 위한 고단백 ‘셀렉스 선물세트’
고단백 영양 강화 제품 3종과 셀렉스 텀블러로 구성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셀렉스’는 추석을 앞두고 ‘셀렉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셀렉스'는 성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고단백 영양 강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셀렉스 선물세트’는 액상 파우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간식 형태의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개별 포장 건강기능식품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 등 셀렉스 3종과 셀렉스 텀블러로 구성했다. 이마트 전점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세트에 3만2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지난 해 출시한 셀렉스는 상담 콜센터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통해 제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불규칙하거나 부족한 성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지인의 건강을 기원하며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셀렉스 제품 구매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특히 셀렉스 전용 상담 창구(1588-1539 혹은 080-860-1589)로 전화하거나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연결하면,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에게 보다 전문적인 영양상담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BBQ, 극한왕갈비치킨의 매운 맛 버전 ‘극한매운왕갈비치킨’
달콤한 갈비소스에 매콤 특제소스 입혀

 

BBQ가 올 상반기 최고의 인기메뉴였던 극한왕갈비치킨의 매운 맛 버전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출시한다.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겨냥한 신메뉴다.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