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스,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 온라인 광고 온에어
후디스,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 온라인 광고 온에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9.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선된 식재료와 균형 잡힌 영양설계의 ‘키요’…첫 온라인 광고 영상 공개

후디스가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의 첫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햄버거, 케이크, 탄산음료 등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섭취하는 3~9세 아이를 둔 엄마의 고민에 후디스 연구원이 엄선된 식재료와 균형 잡힌 영양설계의 키요를 소개하며 고민을 해결하는 내용이다.

△후디스 ‘키요’ 온라인 광고 영상 이미지 (사진=일동후디스)
△후디스 ‘키요’ 온라인 광고 영상 이미지 (사진=일동후디스)

‘키요’는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제품 설계 단계부터 ‘엄마안심 5대 원칙’을 적용했다. △비만과 성장을 고려한 고단백, 저탄수화물의 제품을 만드는 것 △국산 자연원료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필수기능성 원료를 담는 것 △인공포화지방이 많은 경화유지를 사용하지 않는 것 △향미증진제, 팽창제, 타르색소 등의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 등이다.

브랜드명 또한 아이가 쑥쑥 잘 크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우리말 ‘키’에 “건강하게 키워요”라는 엄마의 바람을 더해 만들어졌다고.

키요는 간식류 제품인 두부 와플(바나나/감자), 그릭 요거트 젤리(딸기/청포도/블루베리), 감자볼(콘스프/어니언), 하이봉(DHA/칼슘), 육포(쇠고기/바비큐), 순밤(군밤/찐밤) 등과 식사류 제품인 맥앤치즈, 리조또 소스(토마토소고기/크림새우버섯), 음료 제품인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 4종(사과/딸기/파인애플/블루베리)과 유기농 보리차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후디스 공식 온라인몰인 ‘후디스몰’과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