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공모전 농식품부장관상 류재필, 이다빈씨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공모전 농식품부장관상 류재필, 이다빈씨
  • 강민 기자
  • 승인 2019.09.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어 부문 '한돈 소믈리에·백일장, 돈슐랭 가이드'
홍보콘텐츠 부문 CM송 '우리돼지 한돈'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한돈소믈리에, 한돈백일장, 돈슐랭 가이드(류재필)'의 아이디어가 농식품부 장관장을 수상했다. 같은 상에 '우리돼지 한돈(이다빈)' CM송도 이름을 올렸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19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을 10일 발표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소비촉진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41편을 발표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소비촉진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41편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한돈 소비를 늘리기 위해 색다르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받아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키 위해 실시됐다.

공모전에 지난 7월 8일부터 8월 11일까지 아이디어 제안 45편, 홍보콘텐츠 제작 146편이 출품됐다. 이 중 아이디어 제안 부문은 평가위원 1차 심사 후 선정작 대상의 2차 전문가 PT심사를 진행했으며, 홍보콘텐츠 부문은 1차 심사 후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연 후 심사위원 점수와 합산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해 전체 총 41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공모전은 한돈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된 계기를 만든 것 같다”며 “향후 수상작을 활용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국민들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