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6 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불가리스 Fit’, 이마트 ‘피코크 짜장·짬뽕’, 천호엔케어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
[09/16 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불가리스 Fit’, 이마트 ‘피코크 짜장·짬뽕’, 천호엔케어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9.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 체지방 특허 유산균 함유 발효유 ‘불가리스 Fit’
‘불가리스’의 복합유산균과 유기농 푸룬 공급업체 Taylor 푸룬 배합

남양유업이 2030 여성들의 건강한 장을 위해 체지방 특허 유산균(L.Rhamnosus PL60)으로 설계한 여성전용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Fit’을 출시했다.

누적 29억병 판매, 장발효유 ‘불가리스’의 복합유산균 조합을 활용한 ‘불가리스 Fit’은 유기농 푸룬 공급업체인 Taylor의 푸룬 농축액을 배합했고, 콜라겐 함유로 여성들의 피부 건강까지 생각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남양유업 관계자는 ”전문가들은 변비가 생겼을 때 약보다는 풍부한 식소재 및 유산균 함량이 많은 발효유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면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BB-12, GG유산균 조합과 아카시아, 치커리화이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세가지 식이섬유로 완성된 발효유다”고 말했다.

‘불가리스 Fit’은 대형 할인점, 편의점, 가정배달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대형 할인점 기준 4입 4980원이다.


이마트, 밀키트 시장 넓히기에 본격 시동 ‘피코크 짜장·짬뽕’
생면으로 식감 살린 피코크 밀키트 ‘맛이차이나’ 짜장면, ‘초마짬뽕’ 2종
냉동이었던 기존 간편식과 달리 ‘생면’ 사용해 탱탱한 원조맛집 식감 구현

이마트는 피코크 '고수의 맛집' 시리즈로 '맛이차이나' 짜장면 밀키트와 '초마짬뽕' 밀키트를 출시하면서 밀키트 시장 넓히기에 본격 시동을 건다.

냉동 면을 쓰는 레토르트 제품과 달리 밀키트인 만큼 원조 맛집 고유의 쫄깃하고 탱탱한 면의 식감을 위해 공통적으로 '생면'을 택했으며, 전문 제조사 '면사랑'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피코크 '맛이차이나' 짜장면 밀키트는 서울 상수동 짜장면 맛집 '맛이차이나'의 레시피를 그대로 밀키트에 담았다. 주재료는 생면 외에 양파, 주키니 호박, 돼지고기, 짜장소스 등이며 맛집 ‘맛이차이나’의 맛을 가정에서 가장 유사하게 낼 수 있도록 개발했다. 가격은 1000g 2인분 분량에 8980원.

또한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는 홍대 초마짬뽕 맛집 '초마'의 레시피를 그대로 담았으며 라면을 끓이는 정도의 간편한 조리법으로 맛집 ‘초마’의 맛을 최대한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생면과 배추, 양배추, 주키니호박 등 생야채 등으로 구성한 것이 기존 냉동 레토르트 상품이었던 '피코크 초마짬뽕' 간편식과의 차이점이다. 가격은 672g(2인분)에 9980원.

이마트는 향후 '피코크'를 비롯해 '저스트잇'과 '어메이징' 등 밀키트 상품을 2022년까지 총 150종 규모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천호엔케어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

회화나무 열매추출물 함유, 하루 한 포 섭취

천호엔케어가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호엔케어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우먼솔루션’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기능성을 인정 받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포 섭취로 유효 성분인 소포리코사이드 35mg을 섭취할 수 있다.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에 사용된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인체시험 결과 갱년기지수(KI) 총점 개선이 확인(40~60세 폐경인 한국인 여성 66명, 12주)된 기능성 원료다.

영양 외에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하루 한 포로 편리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액상 스틱포 형태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은 한의사 박경호 원장이 함께 개발하여 귀한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16일부터 30일까지 ‘추(秋)ㆍ천(天)ㆍ호(好) BIG SALE 기획전을 천호엔케어몰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