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오프라인 판로 확대 활발…부천 스타필드 입점
마이셰프, 오프라인 판로 확대 활발…부천 스타필드 입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9.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anted 양파 시리즈 냉동 밀키트’ 등 합리적 가격에 선봬

마이셰프가 지난 5일 문을 연 복합 쇼핑몰인 부천 스타필드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판로 확보에 나섰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부천 스타필드는 현재 일 평균 6만여 명의 방문객이 찾을 정도로 핫 플레이스로 빠르게 자리 잡아가고 있다. 특히 부천을 포함해 시흥, 광명, 구로 등에서 접근이 용이해 다양한 상권의 고객층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마이셰프는 부천 스타필드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입점해 온라인 인기 제품인 ‘마라샹궈’와 ‘칠리크랩’는 물론 ‘wanted 양파 시리즈 밀키트 6종’ 제품을 판매하며 오프라인 판로 확대에 나섰다.(제공=마이셰프)
△마이셰프는 부천 스타필드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입점해 온라인 인기 제품인 ‘마라샹궈’와 ‘칠리크랩’는 물론 ‘wanted 양파 시리즈 밀키트 6종’ 제품을 판매하며 오프라인 판로 확대에 나섰다.(제공=마이셰프)

마이셰프는 10분 이내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wanted 양파 시리즈 밀키트 6종’ 제품을 9900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인기 제품인 ‘마라샹궈’와 ‘칠리크랩’도 함께 내놓았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복합 쇼핑몰 고객 대부분이 3040대 가족 단위로 주말 여가를 즐기고자 하는 공간인 만큼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이셰프는 올해 중으로 2~3개 팝업스토어를 추가 선보여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