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7 오늘의 새상품]동서식품 ‘동서 보리차·옥수수차’, 하이트진로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09/17 오늘의 새상품]동서식품 ‘동서 보리차·옥수수차’, 하이트진로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9.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곡물 식수음료 리뉴얼 ‘동서 보리차·옥수수차’
순수한 곡물 본연의 고소한 맛 구현한 곡물 식수음료 2종 선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곡물 본연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은 곡물 식수음료 ‘동서 보리차’, ‘동서 옥수수차’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음료 제품은 ‘동서 보리차’와 ‘동서 옥수수차’ 2종이다. 500ml 페트 형태로 기존 차음료 브랜드인 '동서 맑은티엔’ 5종 중 소비자들이 식수용으로 가장 선호하는 보리차와 옥수수차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국내산 보리 100%를 사용해 만든 ‘동서 보리차’는 순수한 보리 특유의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보리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데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으며 찬 성질이 있어 열을 내리는 데 효과적이다. 또 ‘동서 옥수수차’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옥수수를 사용해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곡물 추출액 외에 다른 첨가물을 최소화해 곡물 본연의 맛을 살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보리차, 옥수수차 티백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친숙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가격은 동서 보리차, 동서 옥수수차 2종은 할인점 기준 개당 1300원.

동서식품 김동휘 마케팅 담당자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RTD 차 음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진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한 식수음료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30년 이상 국내 식수용 차 시장을 선도해온 동서식품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차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내추럴 와인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첨가물을 최소화한 자연친화적 와인, 2018년 빈티지 판매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와인의 명가 ‘메디치 에르메테’에서 생산한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Medici Ermete, Phermento, 이하 페르멘토)’ 2018년 빈티지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르멘토는 섬세하게 관리된 단일 포도밭에서 자연친화적 방식으로 생산해 자연상태로 발효한 약발포성인 프리잔테(Frizzante) 로제와인으로, 일반적으로 와인에 들어가는 첨가물이나 산화방지제를 최소화했다. 또 자연 발효의 과정을 거쳐 여타 와인에는 없는 효모의 잔여물이 남아있어 병을 흔들면 뿌옇게 보이며 보다 진하고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페르멘토는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의 최상급 람부르스코(Lambrusco) 품종만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여타 와인과 달리 코르크 마개가 아닌 크라운 캡을 사용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2018년도 빈티지는 6000병 생산된 제품이다.

생산자인 메디치 에르메테는 이탈리아 와인 평론지 감베로 로쏘(Gambero Rosso)에서 람부르스코로는 최초로 최고점인 트레비 키에리(Tre bichieri, 3글라스)를 받고 10년 연속 이어가고 있는 메디치 에르메테 콘체르토(Concerto)를 생산하고 있는 와이너리다.

페르멘토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건대 스타시티점 등 8개 매장) 내 와인샵을 통해 예약 주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