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3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버거킹 ‘바삭킹’, 롯데주류 ‘오린 스위프트’
[09/23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버거킹 ‘바삭킹’, 롯데주류 ‘오린 스위프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9.2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한 장이면 충분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슬라이스 치즈 한 장당 두께 4mm, 무게 28g 달해

 

동원F&B가 한 장만으로도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슬라이스 치즈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체다, 모짜렐라)을 출시했다. 슬라이스 치즈 한 장당 두께 4mm에 무게 또한 28g에 달한다.

‘덴마크 두툼 체다치즈’는 체다치즈에 고다치즈를 더해 치즈 함량이 80%에 달하고, ‘덴마크 두툼 모짜렐라치즈’는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의 맛을 살리기 위해 모짜렐라 치즈 함량을 70%까지 높였다. 가격은 3980원.

송혜진 동원F&B 유가공본부 CM은 “맛있는 치즈를 만들기 위해 치즈 함량부터 두툼한 식감까지 완성도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두툼치즈’와 같이 맛있는 치즈를 개발하고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버거킹, 매콤·바삭 치킨윙 사이드 메뉴 ‘바삭킹’
20여 가지 허브·쌀가루 추가…3가지 디핑소스로 색다른 맛 만끽

 

버거킹이 치킨윙 사이드 메뉴 ‘바삭킹’을 출시하며 너겟킹, 텐더킹에 이어 치킨 사이드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바삭킹’은 20여 가지의 허브와 쌀가루 조합으로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매콤하고 고소한 최적의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2조각에 2500원, 4조각에 5000원, 8조각에 디핑소스 1개가 제공돼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치즈의 깊은 풍미가 일품인 ‘까망베르치즈소스’와 매운 맛이 특징인 ‘디아블로소스’, 새콤달콤의 맛의 ‘스위트칠리소스’ 등 디핑소스 3종도 내놓았다.

버거킹 관계자는 “치킨 사이드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치킨윙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3가지 디핑소스를 곁들이면 취향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버거킹만의 특별하고 즐거운 맛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주류, 감각적인 레이블의 컬트 와인 ‘오린 스위프트’
美 캘리포니아 와이너리…강렬한 향과 적절한 균형감이 특징

롯데주류가 감각적인 레이블이 특징인 미국산 컬트 와인 ‘오린 스위프트(Orin Swift)’의 와인 5종을 한국 시장에 새롭게 출시한다.

미국을 대표하는 와이너리 중 한 곳인 ‘로버트 몬다비’ 출신의 와인 메이커 데이브 피니(Dave Phinney)’가 1998년에 설립한 ‘오린 스위프트(Orin Swift)’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와이너리로 강렬한 향과 적절한 균형감을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오린 스위프트’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Robert Parker)로부터 전 품목 모두 90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와이너리로 인정받고 있으며, 추상미술, 동전 등을 활용한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레이블이 특징적인 와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린 스위프트’의 와인은 ‘마네킹‘ ‘블랭크 스테어’ ‘사막에서의 8년(8 Years in the desert)’ ‘슬랜더’ ‘머큐리 헤드’로 화이트 와인 2종, 레드 와인 3종이며 전국의 백화점과 와인 바(Bar)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