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6 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하루근력’,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편강온’, 일화 ‘아임톡’ 5종,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
[09/26 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하루근력’,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편강온’, 일화 ‘아임톡’ 5종,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9.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 국내 최초 중장년 전용 우유 ‘하루근력’ 출시
근력은 물론 부족하기 쉬운 영양까지 챙긴 프리미엄 영양브랜드 ‘하루근력’

남양유업이 한국통합의학회 근감소증연구회와 공동설계한 프리미엄 영양브랜드 ‘하루근력’을 출시한다.

‘하루근력’은 근육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 로이신이 배합된 사코밸런스 복합물과 고함량의 칼슘, 비타민 등이 함유돼 중장년의 근력은 물론 부족하기 쉬운 영양까지 꼼꼼하게 챙긴 중장년 전용 우유 제품이다.

또 나이가 들면서 유당분해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도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유당은 낮추고, 맛은 더 고소하게 설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루근력’은 대형 할인점에서 900ml 기준 3080원에 구매 가능하며, 편의점 또는 슈퍼마켓에는 10월 입점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A, 비타민D 등 중장년층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하루 한잔으로 100% 충족할 수 있다”면서 “향후 고령친화 식품으로 스틱분말과 실온에서 장기간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한 테트라팩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 편강한의원과 함께 건강차 ‘잇츠온 편강온’
편강한의원 비법 담긴 ‘편강농축액’, 11가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대보농축액’ 함유

한국야쿠르트가 ‘잇츠온 편강온’을 선보이며 건강 차 시장에 진출한다.

‘잇츠온 편강온’은 폐, 호흡기 한의원으로 알려진 ‘편강한의원’과 공동 개발한 액상차다. 제품의 가장 특징은 ‘편강한의원’의 45년 노하우를 담은 ‘편강농축액’과 건강 원료가 담긴 ‘대보농축액’에 있다. ‘편강농축액’은 맥문동, 황기, 길경 등 건강에 좋은 원료를 사용했다. ‘대보농축액’은 천궁을 비롯한 11가지 엄선한 재료로 만들었다. 여기에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배와 도라지 농축액을 넣고, 꿀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내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국내 최초로 에콜린 스웨덴 에콜린 사(社)의 파우치형 패키지로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수 있다.약탕기를 형상화한 패키지로 공기손잡이가 있어 데웠을 때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쌀쌀한 환절기 날씨에 전자레인지로 30초 정도 데워 마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제품 구매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일화, 온라인 전용 탄산수 브랜드 ‘아임톡’ 5종
플레인, 풋귤, 자두, 청포도, 한라봉 5종으로 선봬

일화는 온라인전용 탄산수 브랜드 ‘아임톡’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아임톡 신제품은 ‘플레인’ ‘풋귤’ ‘자두’ ’한라봉’ ‘청포도’ 총 5종으로, 온라인 전용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 유통마진이 최소화돼 가격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아임톡은 미국의 샤스타 광천, 영국의 나폴리나스 광천과 함께 세계 3대 광천수로 꼽히는 초정리광천수를 이용해 만들었으며,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이 안전성을 인증한 제조공장에서 생산돼 믿을 수 있다.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일화몰(Ih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마트몰, 옥션,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1+1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임톡 두 박스를 14,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한 박스(355ml*24캔) 정가는 1만3900원이다.

일화의 박영민 기획팀장은 “기존에 오프라인 마트에서 주로 장을 보던 소비자들이 간편하면서도 빠른 온라인 쇼핑 쪽으로 이동하고 있는 추세”라며 “높은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가진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더 글렌리벳, 부드러운 풍미의 싱글몰트 ‘파운더스 리저브’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경쾌하고 캐주얼한 감성의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창립자 ‘조지 스미스’의 정신이 깃든 신제품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를 출시한다. 궁극의 부드러운 풍미로 누구나 캐주얼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는 1824년 스코틀랜드 내 싱글몰트의 메카인 스페이사이드 지역 최초로 탁월한 품질과 완벽한 부드러운 풍미로 합법적인 증류 면허를 취득한 더 글렌리벳의 창립자 ‘조지 스미스’의 열정과 정신을 계승하고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메리칸 캐스크 숙성을 통해 오렌지의 시트러스한 아로마와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풍미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히 스트레이트, 온더락, 칵테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용법으로 색다른 변신이 가능해 몰트바는 물론 홈파티, 아웃도어 캠핑 등에서 편안하게 나눌 수 있다.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는 이달부터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700ml 기준 6만5900원(VAT 포함, 코스트코 판매가 기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