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7 오늘의 새상품] 동아오츠카 ‘라인바싸’
[09/27 오늘의 새상품] 동아오츠카 ‘라인바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9.2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 진짜 생수 콘셉트 탄산수 ‘라인바싸’
해발 350M 천연 암반수의 미네랄 포함한 탄산수로 온라인 시장 공략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진짜 생수’를 콘셉트로 한 라인바싸로 시장 성장 가능성이 높은 온라인 탄산수 시장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탄산수 시장은 마트, 편의점 등 소매점 판매를 기준으로 2014년 373억 원에서 지난해 868억 원으로 5년 새 2배 이상 커졌다.

라인바싸는 독일어로 순수한 물이란 뜻으로 ‘진짜 생수를 담은 미네랄 탄산수’를 콘셉트로 한다. 일반 탄산수나 음료에 쓰이는 정제수가 아닌 미네랄 성분을 유지한 진짜 생수로 만들었다는 취지다.

라인바싸는 경상북도 상주시의 생수 공장 동천수에서 만든다. 동아오츠카의 기존 생수 브랜드인 ‘마신다’와 같은 수원지로 해발 350m의 속리산 국립공원에서 올라온 천연 암반수를 사용해 안전하고 깨끗하다. 또 슬림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그립감과 세련미를 더했다.

현재 제품은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 중이며, 가격은 자사 온라인몰 기준 500ml 용량 20개가 든 한 상자가 1만9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0일까지 1+1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라인바싸는 무색소, 무향, 무당으로 마음껏 마셔도 부담이 없고 강한 탄산으로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며 “천연 암반수의 풍부한 미네랄을 포함한 믿고 마실 수 있는 라인바싸가 소비자에게 또 다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