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최대 50% 할인 이벤트 연다
일동후디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최대 50% 할인 이벤트 연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9.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서 ‘코베 베이비페어’
후디스 산양유아식·트루맘·아이밀·키요 등 대표 브랜드 선봬
△일동후디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국내 최대규모의 임신출산박람회로 예비 엄마 아빠 및 초보 부모들을 위한 유아, 출산 관련 유명 브랜드가 대거 모이는 축제의 장이다.

일동후디스는 행사 기간 동안 일동후디스 홍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과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든 ‘트루맘 뉴클래스’, ‘트루맘 액상분유’을 비롯해 ‘후디스 아이밀’과 ‘키요’ 전 제품을 선보인다.

키요는 3~9세 성장기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제품 설계 단계부터 국산 자연원료만을 사용, 저탄수화물, 고단백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이다. 또한 산양유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 전 라인과 온 가족을 위한 ‘후디스 오메가3’, 키즈 영양제 ‘DHA 키즈’까지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고, 전 제품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 부스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트루맘 액상 제품을 무료로 증정해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나 그간 사용하고 싶었던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