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2040 여성을 위한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전개
정식품, 2040 여성을 위한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전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0.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 제2차 건강 캠페인 진행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 제2차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은 균형 잡힌 몸의 변화를 꿈꾸는 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가이드 아래 체계적인 운동과 식이조절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제2차 캠페인은 2019 미스코리아 미(美)를 수상한 신윤아와 총 20명의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10월 1일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정식품은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 제2차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정식품)
△정식품은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 제2차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정식품)

정식품과 아메리카 요가는 매달 ‘토요 요가 클래스’를 공동으로 개최하고 참가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요가동작을 따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요가 강의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온·오프라인 요가 프로그램 참여, 내·외면의 변화 기록, SNS 인증샷 등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정식품은 캠페인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기존 두유 대비 칼로리를 40% 낮춘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와 아몬드·호두·코코넛 등 원재료를 통째로 갈아 넣어 비타민E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 시리즈’ 3종을 1인당 총 250개씩 제공한다. 또한 정식품의 음료와 즐길 수 있는 켈로그 시리얼 제품도 함께 증정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정식품은 총 3개월의 캠페인이 종료된 후 참가자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체형 변화, SNS 미션 수행 결과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총 3명을 선정해 1등에게는 100만 원, 2등과 3등에게는 각 50만 원, 10만 원 상당의 현금과 함께 바디프로필 촬영권, 아메리카 요가 회원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올 여름 진행된 제1차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끝난 후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꿈꾸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제2차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자칫 살이 찌기 쉬운 가을을 맞아 체중 감량 뿐 아니라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