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2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푸드머스 ‘한우로’,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10/02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푸드머스 ‘한우로’,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10.0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푸드머스, 100% 한우로 만든 국탕 간편식 ‘한우로’
영유아 맞춤형 ‘풀스키즈’와 고령자 맞춤형 ‘풀스케어’ 제품 4종 출시

 

풀무원푸드머스가 한우만을 사용해 깊은 맛과 영양을 살리고 조리 편의성까지 잡은 영유아 대상 ‘풀스키즈 한우로’ 2종과 고령자 대상 ‘풀스케어 한우로’ 2종을 각각 출시했다.

‘한우로’는 단체급식 현장에서 제공하기 어려웠던 국탕류를 간편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시판 제품 중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100% 한우로만 고아낸 국탕 간편식이다. 가압추출기로 높은 압력 조건을 만들고 한우 뼈와 고기를 우렸다.

영유아의 건강과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풀스키즈 한우로’ 2종(나주식 맑은 고기곰탕·갈비탕)’은 고기를 오랜 시간 푹 고아 잘게 찢거나 잘라 치아가 완전히 발달하지 않은 아이들의 취식 편의성을 높였다. ‘나주식 맑은 고기곰탕’은 한우 사골과 사태를 깊게 우려 곰탕의 담백한 맛을 살렸고, ‘갈비탕’은 한우 갈비와 국산 채소로 우려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고령자를 대상으로 개발한 ‘풀스케어 한우로 사골 도가니탕’은 한우 꼬리 반골, 사골, 잡뼈와 한우 힘줄만을 사용해 오랜 시간 고아 진하고 구수한 맛의 국물 맛을 내며, ‘소머리곰탕’은 한우 머리뼈와 머리 고기만을 이용해 원재료 고유의 맛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고형물(한우 힘줄, 머리 고기)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저작능력과 혀 움직임 둔화로 어려움을 겪는 고령자들이 부드럽게 씹어 넘길 수 있도록 했다.


쟈뎅, 베리 과즙+히비스커스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건조 과일에 베리 3종 과즙, 히비스커스 티 더해

쟈뎅이 프리미엄 블렌딩티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Our Tea Berry Hibiscus Tea)’를 출시했다.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는 20시간 이상 천천히 건조시켜 말린 레몬 슬라이스에 3가지 종류의 과즙 분말과 엄선된 히비스커스를 담은 프리미엄 블렌딩 티다. 과일과 허브티를 황금비율로 구현해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의 티를 완성시켰다. 최적의 추출 조건을 위해 개발된 쟈뎅 아워티 전용 티 백도 적용했다.

신제품은 미각을 자극시키는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를 착즙해 분말화한 후 히비스커스와 블렌딩해 상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허브티를 베이스로 해 가볍게 즐기고 싶을 때나 늦은 시간에도 카페인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점 또한 특징이다.

아워티는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 마켓 및 쟈뎅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대형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한 박스에 4개입 3900원, 10개입 8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