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8 오늘의 새상품]롯데푸드 ‘구구 크러스터 소보루 크럼블·국화빵 앙버터’, 일동후디스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떼 3종
[10/08 오늘의 새상품]롯데푸드 ‘구구 크러스터 소보루 크럼블·국화빵 앙버터’, 일동후디스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떼 3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0.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소보루·앙버터와 아이스크림의 이색조합
‘구구 크러스터 소보루 크럼블’ ‘국화빵 앙버터’ 출시

 

롯데푸드가 인기 베이커리를 아이스크림으로 해석한 ‘구구 크러스터 소보루 크럼블’ ‘국화빵 앙버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제과점의 스테디셀러인 소보루 빵과 수년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앙버터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이다.

‘구구크러스터 소보루 크럼블’은 바닐라와 소보루 쿠키가 조화를 이루는 홈타입 아이스크림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소보루 쿠키 분태(10% 함유)가 박혀있어 식감을 더했고, 천연 바닐라 향을 첨가해 바닐라 풍미를 살렸다.

‘국화빵 앙버터’는 버터와 팥앙금이 샌딩된 모나카 아이스크림이다. 버터스위트가 10% 함유돼 고소한 맛을 내며, 패키지도 노란색으로 디자인해 버터의 맛과 색을 표현했다.

이번 출시로 구구 아이스크림은 구구 1종, 구구콘 1종, 구구바 2종(오리지널, 딸기), 구구 크러스터 2종(오리지널, 소보루 크럼블)까지 전체 6종을, 국화빵은 3종(찰떡, 인절미, 앙버터)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일동후디스, 국내 최초 액상캡슐 제형의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
특허 받은 4중 코팅으로 장까지 살아서 가는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면역력 높이는 항산화 비타민A, D, E 등 9종 기능성 성분 보강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로 액상캡슐 제형의 장(腸)유산균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인다.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장에 중요한 ‘락토바실러스균’ 뿐만 아니라 대장에서 유익균으로 작용하는 ‘비피더스균’을 모두 함유했으며,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한 오일 액상캡슐 타입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또한 식약처가 인정하는 최대 함량치인 100억 마리(2캡슐 기준)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인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담아 유익균의 생육과 활성화에도 더욱 유리하다.

이밖에 면역력에 중요한 비타민D는 물론 항산화 비타민A, E가 배합되어, 실내생활이 많은 현대인에게 더욱 적합한 멀티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인증 시설에서 부형제 無첨가 원칙을 엄격하게 지켜 생산되며, 햇빛, 산소, 습기 등으로부터 유산균을 지켜주는 2중 은박지포장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동서식품, 더 깊고 부드러워진 ‘맥심 카누’ 라떼 3종
‘디카페인 라떼’ 등 라떼 3종 선보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브랜드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디카페인 라떼와 디저트로도 잘 어울리는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3종이다. ‘카누 디카페인 라떼’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라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디카페인 제품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스위스 워터 공법으로 커피의 향은 남기고 카페인만 제거해 라떼 본연의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다.

‘카누 티라미수 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스틱 커피 시장에 없었던 새로운 맛으로 카누 마일드 로스트에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티라미수 케이크 특유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카누 바닐라 라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추출물과 신선한 우유가 함유된 라떼 크리머를 사용해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3종 모두 패키지에 심플한 디자인과 다크 그린, 버건디, 옐로우 베이지 등 고급스러운 컬러를 적용해 부드러운 라떼의 느낌을 살렸다.

신제품 라떼 3종의 가격은 전국 할인점 기준 ‘카누 디카페인 라떼’는 3900원(10개입 기준), ‘카누 티라미수 라떼’와 '카누 바닐라 라떼'는 각각 3500원(8개입 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