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중년 여성 소비자 위해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정식품, 중년 여성 소비자 위해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0.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중장년층 여성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이벤트
△정식품은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정식품)
△정식품은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정식품)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은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3050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오는 25일까지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과 ‘이마트몰’에서 정식품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실용적인 스포츠 의류인 '산책라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데이몰에서 정식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4만원 상당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산책라인 레깅스 팬츠’와 베지밀 병 기프티콘을, 1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마트몰도 정식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산책라인 티셔츠’와 병 베지밀 기프티콘을, 1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과 크로커다일레이디 모두 능동적이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3050 여성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두유와 여성복 부문 1위를 차지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구매 고객의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응원하는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