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4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갸또 치즈케이크’, BBQ ‘뱀파이어치킨 순살·닭다리’
[10/14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갸또 치즈케이크’, BBQ ‘뱀파이어치킨 순살·닭다리’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10.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빨간 옷의 부활 ‘갸또 치즈케이크’
소비자 요구에 1년 9개월만의 부활…치즈, 화이크 크럼블 등 기존과 차별화

 

작년 3월 생산을 중단했던 롯데제과 ‘갸또(gateau)’가 소비자들 요구에 힘입어 1년 9개월 만에 부활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 출시된 ‘갸또 치즈케이크’는 기존 제품 특징은 살리면서 치즈 풍미를 더하고 화이트 크럼블을 토핑하는 등 새로움을 더했다. 디자인도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면서 고풍스러운 느낌의 로고체를 사용하는 등 변화를 주어 기존 ‘갸또’와 차별화했다. 가격은 기존과 같은 3600원.


BBQ, 세상에서 가장 매운 ‘뱀파이어치킨 순살·닭다리’
소비자 니즈 반영…스코빌지수 1만4000SHU 도전

 

BBQ가 치명적인 매운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뱀파이어치킨’의 닭다리와 순살 메뉴를 출시했다.

닭다리와 순살 제품은 지난 1일 ‘세계 맛 좀 볼래’ 시리즈 일환으로 출시한 뱀파이어치킨의 인기에 힘입어 닭다리 부위와 순살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됐다.

닭다리 8조각으로 구성된 뱀파이어치킨 닭다리 메뉴의 가격은 2만1000원이며, 사이드메뉴가 포함된 세트메뉴는 2만6000원이다. 뱀파이어치킨 순살은 28조각으로 구성됐으며 단품 2만2000원, 세트메뉴 2만7000원에 판매된다.

BBQ 관계자는 “닭다리와 순살 제품 출시에 대한 가맹점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뉴 개발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