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7억캔 판매 돌파로 발포주 1위 굳건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7억캔 판매 돌파로 발포주 1위 굳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0.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년 6개월만에 누적 7억캔 판매 돌파…신제품으로 소비자 니즈 충족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며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며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의 필라이트 브랜드가 지난 3일 기준(출시 892일) 누적판매 7억캔을 돌파하며 시장 성장을 견인하며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필라이트는 지난 2월 5억 캔 판매 돌파 기록에 이어 7개월 만에 2억 캔을 더 판매했다. 5억 캔 판매 달성시점보다 1억 캔 판매 달성 기간이 약 13일 이상 단축됐다고.

하이트진로는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고유의 풍미와 맛이 뛰어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 출시를 시작으로, Fresh 저온숙성공법과 100% 국산보리로 완성된 상쾌함이 특징인 필라이트 후레시, 국내 최초로 밀을 원료로 한 필라이트 바이젠을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함과 동시에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를 이끌어왔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필라이트 브랜드의 다양한 시도와 소비자 접점에서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시장 성장을 이끌어가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반기에도 소비자 접점에서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해 다양한 활동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로서,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색다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주목하며 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