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Trick or Treat’…할로윈 시즌 공략 본격화
스타벅스, ‘Trick or Treat’…할로윈 시즌 공략 본격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10.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8개 콘셉트 매장 2주간 운영…음료, 푸드, MD 상품 등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15일부터 2주간 할로윈 콘셉트 매장을 운영하며 본격적인 할로윈 시즌 공략에 나섰다.

스타벅스는 올해 음료 3종 및 푸드 8종과 MD 상품도 할로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며 작년보다 할로윈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전국 8개 매장에 ‘Trick or Treat’을 주제로 한 할로윈 콘셉트 매장을 31일까지 운영하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옛 로고로 디자인된 특별한 코인을 증정하며, 코인을 활용해 다양한 할로윈 관련 소품을 받아갈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할로윈 콘셉트 매장으로 운영된 스타벅스 강남R점은 올해 역시 보다 으스스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제공=스타벅스)
△작년 할로윈 콘셉트 매장으로 운영된 스타벅스 강남R점은 올해 역시 보다 으스스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제공=스타벅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음료 3종은 다양한 표정의 고스트 머랭이 춤을 추는 듯한 비주얼의 ‘댄싱 고스트 모카’와 커피가 들어 있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댄싱 고스트 초콜릿’, 초콜릿 칩 속에 숨어있는 뼈 모양 초콜릿을 찾는 오싹한 재미의 ‘툼툼 프라푸치노’ 등이다.

 

또한 할로윈 유령으로 디자인돼 자연광 흡수를 통해 야광 효과를 나타내는 ‘할로윈 몬스터 야광 머그 355ml’와 사탕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펌킨 파우치’ 등 실내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MD 상품 13종도 내놓았다.

아울러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호박과 마녀 모양의 토피넛 캔디 2종을 비롯한 할로윈 마카롱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할로윈 전용 푸드 8종도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15일부터 할로윈 음료 구매 시 삽과 도끼 모양의 ‘으스스타벅스’ 쿠키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스타벅스의 할로윈 시즌을 더욱 재미있게 채워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