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 오늘의 새상품]대상 청정원 ‘곤약볶음밥’, 오리온 ‘오리온젤리 대왕젤리밥’, 오비맥주 ‘호가든 펫비어’ 한정판
[10/16 오늘의 새상품]대상 청정원 ‘곤약볶음밥’, 오리온 ‘오리온젤리 대왕젤리밥’, 오비맥주 ‘호가든 펫비어’ 한정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0.1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 집으로ON, 곤약볶음밥 라인업 강화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참치김치 곤약볶음밥’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곤약볶음밥’ 2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선보인 ‘곤약볶음밥’은 ‘매콤해물 곤약볶음밥’ ‘참치김치 곤약볶음밥’ 2종이다. 집으로ON은 기존 ‘소고기 곤약볶음밥’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계란 곤약볶음밥’과 함께 총 5종의 곤약볶음밥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은 낙지, 오징어, 새우 등 해물을 넣고 매콤한 해물특제소스로 해산물의 풍미를 높였다. ‘참치김치 곤약볶음밥’은 김치·참치 조합에 고추장으로 깊은 감칠맛을 더했다. 두 제품 퀴노아가 함유돼 한층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은 프라이팬에서 약 3분 30초~4분간 가열하면 되며, 전자레인지 조리의 경우 약 4분간 데우면 완성된다. 칼로리는 봉지당 180kcal이다.


오리온, ‘왕젤리’를 찾아라 ‘오리온젤리 대왕젤리밥’
기존대비 ‘왕젤리’ 4배 커 재미 더해…과즙함량 50%로 늘려 품질 UP

오리온이 기존 ‘젤리밥’을 품질은 한층 더 올리고 기존대비 4배 크기에 왕젤리를 더한 ‘오리온젤리 대왕젤리밥’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대왕젤리밥’은 과즙함량을 기존 30%에서 50%로 대폭 늘려 사과, 딸기, 파인애플 등 3가지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과 풍미를 강화했고, 용량도 165g으로 22% 늘렸으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패키지는 기존 해양동물 캐릭터를 담은 콘셉트는 살리되, 오리온젤리 통합브랜드의 통일감을 주는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제품 품질도 더욱 높였다”며 “새로워진 대왕젤리밥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폭넓게 사랑 받으며 국민젤리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비맥주,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호가든 펫비어’ 한정판
반려견 전용 무알콜 맥주 한정판 출시

호가든(Hoegaarden)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국내에 반려견을 위한 전용 무알콜 맥주 ‘펫비어’를 한정 출시한다.

호가든 ‘펫비어’는 반려견과 맥주를 마실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반려동물 전용 간식몰 ‘트릿테이블’과 함께 협업으로 제작됐다.

반려견을 위한 ‘펫비어’는 오렌지껍질이 재료로 사용되는 호가든에 영감을 받아 제품에 오렌지향 첨가물을 비롯해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을 첨가해 고소한 맛과 향을 낸 무알코올(알코올 0%) 맥주다. 비타민 A, B2, C, D3, E 등 총 8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일명 ‘비타민 음료’로 식수 대신 음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의 체중에 따른 용량 제한은 없으며 물 대신 급여하면 된다.

호가든 ‘펫비어’는 트릿테이블 공식 홈페이지(https://dogttfood.com)를 비롯해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5000원(250ml/1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