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3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마무리볶음밥’, 뚜레쥬르 ‘할로윈 파티’, 아워홈 싱카이 ‘북경의 맛’
[10/23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마무리볶음밥’, 뚜레쥬르 ‘할로윈 파티’, 아워홈 싱카이 ‘북경의 맛’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10.2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 집으로ON, 볶음밥 끝판왕 ‘마무리 볶음밥’
식당서 먹던 후식 볶음밥 맛 재현…고깃집볶음밥, 닭갈비볶음밥, 훈제오리볶음밥 3종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고깃집, 닭갈비집 등 음식점에서 즐겨먹는 후식 볶음밥 맛을 재현한 ‘마무리볶음밥’ 3종을 출시했다.

‘마무리볶음밥’은 고깃집볶음밥, 닭갈비볶음밥, 훈제오리볶음밥 3종으로 구성됐다. 고깃집볶음밥’은 국산 돼지고기와 볶은 고사리나물의 궁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종가집 맛김치를 더했다. 닭갈비볶음밥은 국산 닭가슴살과 고구마, 양배추, 대파 등을 넣고 특제 소스로 맛을 냈으며, 훈제오리볶음밥은 무항생제 오리를 원료로 사용한 훈제오리로 담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팬에 약 3분 또는 전자레인지에 약 4분 조리하면 완성된다.

이경상 대상 온라인사업부 팀장은 “‘마무리볶음밥’은 식당에서 즐겨먹는 별미 볶음밥에 버금가는 맛을 구현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셉트의 간편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뚜레쥬르, 할로윈 파티 필수 간식 대거
‘블러디 케이크’ ‘미라 빵’ 등 할로윈 분위기 물씬

 

뚜레쥬르가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할로윈 파티에 제격인 케이크 ‘블러디 베리’는 레드 글라사쥬와 빗자루를 타고 마을로 내려오는 마녀, 박쥐 등 할로윈 장식물로 멋을 냈다. ‘초코홀릭 고스트’는 주황색 모자를 쓴 귀여운 유령 모양의 초코 케이크로 오싹한 외관과 달리 달콤한 맛의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소시지 미라 브레드’는 패스트리를 소시지에 돌돌 감싼 귀여운 미라 모양의 빵이며, ‘옥수수 범벅’은 호박 모양의 ‘잭 오 랜턴(jack-o'-lantern)’과 박쥐 모양 픽 등으로 장식했다. 이외에도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빵’ ‘달콤한 흑당 꿀도넛’ 등의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아워홈 싱카이, ‘북경미가’ 콘셉트 북경 전통의 맛
셰프가 직접 북경 현지 둘러보며 요리연구…족발말이, 양고치, 수초면 선봬

 

아워홈이 운영하는 중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싱카이가 북경의 맛을 담은 신메뉴를 출시했다. 메뉴 테마를 ‘북경미가(北京味佳)’로 선정한 싱카이는 현지의 다채로운 맛을 담은 전통음식 3종을 내놓았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중식 40년 경력의 아워홈 이휘량 셰프가 북경을 직접 탐방하며 현지의 맛을 연구한 결과물이다.

‘북경식 돼지 족발말이와 밀전병’은 북경 후퉁 지방 전통 방식을 접목해 돼지 족발과 해선장, 오이, 파 등을 밀전병에 싸먹는 별미요리며, ‘북경식 양고기 철판’은 양고기의 풍미와 쯔란향이 입 안에서 조화를 이룬다. ‘북경식 해물 수초면’은 해삼, 관자, 새우 등 해물들이 푸짐하게 들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