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4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 샘표 ‘다시마간장’, bhc치킨 ‘블랙올리브’
[10/24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 샘표 ‘다시마간장’, bhc치킨 ‘블랙올리브’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10.2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고단백 바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
브라우니 형태로 맛에 초점…단백질도 10g 함유

 

롯데제과가 고단백질 바 제품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를 출시했다. 브라우니 형태의 단백질 바로, 맛에 초점을 맞췄다.

초콜릿과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져 기존 뉴트리션(nutrition)바와 차별화된 맛을 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단백질 10g 함유됐으며 땅콩 등의 견과류도 함께 들어있어 식감을 구현했다. 초콜릿 맛과 바나나 맛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800원.

롯데제과 관계자는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는 요가, 헬스 등을 하면서 단백질을 보충하거나 다이어트로 식단을 조절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동물성 단백질(유청단백)과 식물성 단백질(분리 대두단백)이 고루 함유돼 있다”고 말했다.


샘표, 양조간장에 다시마로 숙성한 ‘다시마간장’
짜지 않고 감칠맛 풍부해 조림, 찜, 볶음 등 한식요리와 찰떡궁합

 

샘표가 73년 발효기술이 담긴 샘표 양조간장에 다시마를 넣어 달이고 숙성한 ‘다시마간장’을 출시했다.

샘표 양조간장 고유 깊은 맛에 국산 다시마의 풍부한 맛 성분이 더해져 짜지 않고 감칠맛이 풍부해 조림이나 찜, 볶음 등 다양한 한식 요리에 잘 어울린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샘표 마케팅팀 관계자는 “취향과 용도에 따라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요리를 쉽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용도에 따라 사용하는 용도 특화 간장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다시마간장’ 외에도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 ‘우리아이 순한간장’ ‘회간장’ 등이 있다.


bhc치킨, 지중해 맛 담은 ‘블랙올리브’
올리브 열매와 발사믹 식초, 트러플 오일로 이색적인 맛

 

bhc치킨이 숙성된 올리브 열매와 깊은 맛의 발사믹 식초로 맛을 구현한 ‘블랙올리브’ 치킨을 출시했다.

‘블랙올리브’는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 열매를 갈아 넣어 만든 특제 소스를 코팅했다. 특히 특제 소스에 트러플 오일을 더해 깊은 풍미와 함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블랙올리브’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한 마리, 순살, 다리, 날개 등 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bhc치킨은 ‘블랙올리브’를 앞세워 20~30대를 적극 공략해 뿌링클, 맛초킹, 마라칸 등 인기 메뉴의 계보를 이어나간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