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리얼시리즈’ 리얼 뷰티 알리는 첫 광고 선봬
정식품 ‘리얼시리즈’ 리얼 뷰티 알리는 첫 광고 선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0.2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디지털 광고 론칭…‘리얼 뷰티’를 위한 제품 특성 표현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시리즈’의 첫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운동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건강한 몸에서 나오는 ‘리얼 뷰티(REAL BEAUTY)’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피트니스’편, ‘플라잉 요가’편, ‘폴댄스’편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광고 속 모델들은 각각 심플하지만 강렬한 고난도의 코어 동작을 선보여 가볍게 채우는 식물성 건강음료인 제품 특성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정식품은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시리즈’의 첫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트렌디한 운동 장면으로 건강한 몸에서 나오는 '리얼 뷰티'를 콘셉트로 한다. (사진=정식품)
△정식품은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시리즈’의 첫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트렌디한 운동 장면으로 건강한 몸에서 나오는 '리얼 뷰티'를 콘셉트로 한다. (사진=정식품)

CF에 등장하는 모델들은 실제 해당 분야의 선수 혹은 강사로 활동하는 등 탄탄한 운동실력은 물론 각 분야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다. 특히 ‘피트니스’편에서 절도 있는 동작을 선보인 성주영은 권위 있는 피트니스 대회인 ‘2019 나바 WFF 아시아 그랑프리 파이널’의 ‘비키니’ 부분 1위를 차지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가볍게 채우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리얼시리즈의 특성을 아름답고 강렬한 동작으로 표현해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내·외면에서 비롯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자칫 쉽게 살이 찌기 쉬운 겨울철 리얼시리즈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이번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00부터 00까지 0일간 소비자 대상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품 공식 SNS에 게재된 신규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해당 게시글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리얼시리즈 1박스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