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새 모델로 장성규 발탁
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새 모델로 장성규 발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0.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규를 모델로 한 광고 11월 유투브를 통해 공개 예정
△한독의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한독)
△한독의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한독)

한독(대표 김영진·조정열)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연말연시 시즌을 겨냥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장성규는 JTBC 1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난 3월 프리랜서 선언 이후 다양한 방송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탁월한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다. ‘선넘규’란 별칭으로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방송가에서 가장 핫한 방송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현재 장성규는 MBC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DJ를 맡고 있으며, JTBC ‘방구석1열’, JTBC2 ‘호구의 차트’, Mnet ‘퀸덤’ 등에서 진행을 맡고 있다. 이외에도 장성규가 출연 중인 유투브 채널 ‘워크맨’은 세상의 모든 직업(Job)을 직접 리뷰한다는 컨셉으로 운영 중이며, 최근 구독자 300만명을 돌파하는 등 SNS 영향력도 급부상 중이다.

한독 관계자는 “장성규는 특유의 입담을 자랑하는 재치있는 캐릭터지만, 동시에 아나운서 출신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는 방송인으로 레디큐의 컨셉과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모델 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장성규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은 11월 유투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