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최초 2만세트 완판
KGC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최초 2만세트 완판
  • 강민 기자
  • 승인 2019.10.2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한 달도 안돼 초도 물량 모두 판매 되며 인기...예상보다 3배 빠른 속도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이 출시 한 달도 안 돼 2만세트가 모두 판매 됐다고 29일 밝혔다. KGC 예상보다 3배이상 빠른 기간이다.

△KGC 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출시 한 달도 돼지 않아 초도물량 2만세트가 모두 팔렸다.
△KGC 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출시 한 달도 돼지 않아 초도물량 2만세트가 모두 팔렸다.

KGC인삼공사는 10월 초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을 출시했다.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쌀겨)주정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 성분을 함유해 바쁜 현대인의 편안한 잠과 스트레스 완화를 돕기 위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한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수면장애를 경험한 적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이 73.4%가 될 정도로 매우 높게 나타났다. KGC는 과도한 업무와 직장 내 스트레스,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 등 직간접적으로 다양한 환경에 쉽게 노출되면서 수면장애를 호소하는 현대인이 늘어나고 있어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이 큰 호응을 끌어낸 것으로 보고 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본부장은 “수면장애로 인해 충분히 잠을 자지 못해 피로감, 의욕상실 등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고 수면시간 부족이 각종 합병증을 유발 할 수 있어 수면의 중요성이 갈 수록 커지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 한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현대인의 스트레스완화와 건강한 수면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