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리얼베리어와 공동 마케팅…“2030소비자 잡아라”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리얼베리어와 공동 마케팅…“2030소비자 잡아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1.0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여성 소비자 공략 위한 마케팅 활동 전개…한정판 제품 출시 등
△하이트진로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는 등 2030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는 등 2030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공동 마케팅을 통해 2030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팜은 2030 여성들 사이 인지도와 충성도가 높은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슬톡톡 캔 디자인의 틴 케이스에 50ml 본품과 특별히 한정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전용잔으로 구성했다. 제품 전면에 이슬톡톡 ‘복순이’ 일러스트를 적용하는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더한 한정판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2만6600원이다.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이슬톡톡×리얼베리어 특별 매대를 구성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 진행 등 홍보에 나선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기분좋게 즐기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이 스킨케어 브랜드와 함께 2030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며 “이슬톡톡은 앞으로도 타깃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여러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