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여성용 건기식 ‘비바시티’, 2019 굿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부문 수상
빙그레 여성용 건기식 ‘비바시티’, 2019 굿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부문 수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1.1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D 동상…맛잇는 구미·스틸젤리 각 3종 휴대 간편
피부 보습·배변·면역력 향상 등 도움 주는 성분 함유
하루 2개씩 섭취로 기능성 성분 1일 권장량 충족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가 ‘2019 굿디자인(GD)’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 1985년부터 매년 시행돼 온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 제도로 우수 디자인에 대한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의 첫 제품인 여성 전문 건강식품 비바시티가 ‘2019 굿디자인(GD)’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사진=빙그레)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의 첫 제품인 여성 전문 건강식품 비바시티가 ‘2019 굿디자인(GD)’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사진=빙그레)

이번 2019 굿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부문 동상을 수상한 비바시티는 ‘건강기능식품의 맛있는 반전’을 선사하는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로 구미젤리 3종, 스틱젤리 3종으로 지난 6월 출시됐다. 비바시티는 2030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한 만큼 ‘감각적이고 러블리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휴대와 비치가 용이해 부담없이 건강기능식품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빙그레는 올해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런청하고 그 하위 브랜드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첫발을 내딛었다.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로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삼고있다. ‘TFT’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로 각 제품의 속성에 따라 다양한 하위 브랜드와 제품들을 내놓을 계획이다.

TFT브랜드의 첫 제품은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로 28-35세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하여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했다. 스틱젤리 3종은 각각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B1, 나이아신, B6),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구미젤리 3종은 각각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성분이 들어있다.

스틱젤리와 구미젤리 제품 모두 하루 2개씩 섭취하면 기능성 성분들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비바시티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비시티는 광고모델로 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을 발탁했다. (사진=빙그레)
△비비시티는 광고모델로 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을 발탁했다. (사진=빙그레)

비비시티는 광고모델로 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을 발탁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강민경씨의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이미지에 부합해 초기 인지도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해당 영상 광고는 TV, 영화관, 유투브 등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비바시티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인 비바시티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에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내년 상반기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비바시티 신제품 역시 기능적 요소는 물론 심미적 요소에도 신경을 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