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대 브랜드 호응도 높일 것 기대
롯데제과가 꼬깔콘 광고 모델로 가수 매드 클라운을 발탁했다.
매드 클라운은 힙합 프로듀싱 능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겸비, 자타 공인 최고의 힙합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렌디한 이미지가 주요 고객인 10~20대의 브랜드 호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 속 매드 클라운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꼬깔콘 PLAY’를 내세우며 ‘맛있게, 다함께, 즐겁게 Let’s play’ 라는 메시지로 제품을 알린다.
광고는 22일부터 케이블 방송, 유튜브 등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을 전면에 내세워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