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OB라거 광고 모델로 ‘김응수·박준형’ 전격 발탁
오비맥주, OB라거 광고 모델로 ‘김응수·박준형’ 전격 발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1.22 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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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년 원조 ‘OB라거’ 모델 ‘박준형’, 대세 모델 ‘김응수’ 동반 기용
엉뚱하지만 유쾌한 매력의 ‘김응수×박준형 랄라라 댄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가 100% 올 몰트 신제품 ‘OB라거’의 광고 모델로 김응수와 박준형을 전격 발탁했다.

이번 발탁을 통해 곽철용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최근 대세 모델로 떠오른 김응수와 1996년 원조 ‘OB라거’ 모델인 ‘와썹맨’ 박준형의 케미가 신제품 ‘OB라거’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오비맥주가 ‘OB라거’의 광고 모델로 김응수와 박준형을 전격 발탁했다. 이번 광고에서 두 사람은 추억의 ‘랄라라’ 노래와 댄스를 선보이며 오리지널 라거의 귀환을 온몸으로 코믹하게 표현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가 ‘OB라거’의 광고 모델로 김응수와 박준형을 전격 발탁했다. 이번 광고에서 두 사람은 추억의 ‘랄라라’ 노래와 댄스를 선보이며 오리지널 라거의 귀환을 온몸으로 코믹하게 표현한다. (사진=오비맥주)

이번 광고는 1996년 당시 맥주시장과 광고계에서 큰 파장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었던 ‘OB라거’의 랄라라 댄스를 되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 두 사람은 추억의 ‘랄라라’ 노래와 댄스를 선보이며 오리지널 라거의 귀환을 온몸으로 코믹하게 표현한다고.

한편 신제품 ‘OB라거’는 100% 맥아로 만든 클래식 라거의 DNA는 계승하면서 알코올 도수를 기존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추고 쓴 맛은 줄여 부드러운 음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1952년부터 시작된 OB브랜드의 정통성을 부각하기 위해 친숙한 곰 캐릭터와 복고풍 글씨체 등 옛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오비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96년 당시 맥주시장의 대세 브랜드였던 ‘OB라거’ 원조 모델인 박준형씨와 요즘 대세 모델 김응수씨를 동시에 기용한 점이 이번 광고의 핵심”이라고 강조하며 “소비자들이 랄라라 댄스와 춤을 통해 100% 올 몰트 ‘OB라거’를 보다 친숙하고 즐겁게 받아들이길 원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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