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중견기업의 날’ 성장탑 수상
에쓰푸드 ‘중견기업의 날’ 성장탑 수상
  • 강민 기자
  • 승인 2019.11.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력 및 서비스 성과 인정…조성수 대표 “식품산업 지속 가능한 미래 앞장”

에쓰푸드(대표 조성수)가 1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5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중견기업 성장 탑’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쓰푸드는 육가공 전문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뛰어난 상품력과 서비스를 통해 거둔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에쓰푸드는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올해 처음 신설된 중견기업 성장탑을 수상했다.
△에쓰푸드는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올해 처음 신설된 중견기업 성장탑을 수상했다.

조성수 대표는 “에쓰푸드는 더 좋은 식품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난 33년간 고품질의 육가공품을 전문으로 노력해왔고 그 결과물로 이번 수상이 가능했으며, 식품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에쓰푸드는 지난 4월 종합 식자재 유통 서비스 기업인 ‘아모제푸드시스템’을 인수함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맞춤형 솔루션으로 프리미엄 식자재 유통 시장에 진입해 시너지 효과를 낼 방침이다. 또한 단순 식자재 공급이 아닌 R&D(연구개발), 제조 및 유통 경쟁력까지 갖춘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

한편 ‘중견기업 성장탑’은 최근 3년 이내에 중견기업으로 성장한 우수기업에 수여되는 상으로 우리 경제 기반을 강화한 기업의 성취를 격려하고 지속적인 기업 성장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정부포상과 별도로 중견기업연합회가 올해 신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