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팬텀 리저브’ 모델로 유현주 프로 발탁
골든블루 ‘팬텀 리저브’ 모델로 유현주 프로 발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1.2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인 골든블루 골프단 유현주 프로와 함께 ‘팬텀’ 브랜드 인지도 강화
△지난 10월 팬텀 리저브 출시 행사에서 유현주 프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골든블루)
△지난 10월 팬텀 리저브 출시 행사에서 유현주 프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가 지난 10월 출시한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이하 팬텀 리저브)의 광고 모델로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 유현주 프로를 발탁하며 차세대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속도를 붙이고 있다.

㈜골든블루는 주로 남자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앞세우는 다른 위스키 기업과 차별화하는 동시에 ‘팬텀 리저브’가 새로운 소비주체로 부상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및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위스키인 만큼 신세대를 대표할 수 있는 유현주 프로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유현주 프로는 2011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로 데뷔했으며, 2016년 3월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 선수로 입단한 후 본격적으로 투어를 시작해 이름을 알리며 활약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팬텀 리저브’ 출시와 동시에 유현주 프로가 출연하는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팬텀 리저브’ 광고 영상을 제작해 MZ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SNS 등 온라인 상에서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치고 있다.

유현주 프로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팬텀 리저브’는 35도의 저도 위스키로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 99.99%에 유러피안 카라멜향이 첨가되어 있으며, 알코올향을 거의 느낄 수 없게 블렌딩되어 있어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또한 블랙 색상을 적용한 바틀에 골드 라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젊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잘 담아냈다는 평가다.

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 박희준 전무는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라인 ‘팬텀’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위스키 브랜드 이미지로 구축하기 위해 MZ세대인 유현주 프로를 발탁했으며, 지난 몇 주 동안 인지도 상승에 가시적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팬텀’을 3년 내에 국내 3대 위스키 브랜드로 육성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