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언제 어디서나 아이스크림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언제 어디서나 아이스크림
  • 민텔코리아
  • 승인 2019.12.02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부터 간식·야식까지 4계절 즐겨
건강한 스낵 표방…휴대 편한 샌드위치형 출시
샘 무어 민텔 글로벌 식품&음료 분석가

과거 아이스크림은 더운 날에만 즐기는 식품이었지만, 현재는 그렇지 않다. 오늘날 아이스크림은 연중 내내 판매되고 있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소비하는 사람도 흔하게 볼 수 있다. Mintel의 연구에 따르면, 영국 소비자 4명 중 3명은 아이스크림이 더운 날에만 먹는 식품이 아닌 연중 내내 즐기는 음식이 되었다는데 동의하였다. 중국 소비자 3명 중 1명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먹는다고 응답하기도 하였다. 아이스크림은 현재 야식, 아침식사를 포함한 다양하게 소비될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 브랜드는 이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피로·수면 돕는 제품도…일부는 스트레스 해소
피트니스 제품 단백질·기능성 에너지 함유 강조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