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동영상 인기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완판
KGC 동영상 인기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완판
  • 강민 기자
  • 승인 2019.11.29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에게 공감 이끌며 조회수 2천만 넘어
△KGC인삼공사가 제작한 동영상이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내면서 관련 제품인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1만개가 완판 됐다.
△KGC인삼공사가 제작한 동영상이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내면서 관련 제품인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1만개가 완판 됐다.

KGC인삼공사가 제작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동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천만을 넘겼고 동영상에 나온 제품은 모두 완판됐다.

KGC인삼공사는 김용림과 최양락이 버스와 미용실에서 일상해서 민망해 질 수 있는 상황에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을 건네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배포했다. 이 동영상은 2030세대에서 큰 관심을 모으며 SNS 등을 통해 확산 됐다.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은 스틱형 홍삼인 에브리타임 2포를 한패키지에 담은 것으로 두 이서 나눠먹을 수 있도록 만든 1만개 한정판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