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최우수상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최우수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2.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산지와 제조 공법, 산양유의 장점 및 국내 유일 성장발달 연구 결과 등 소개
단계별 자세한 제품 설명과 안정되고 일관된 구성으로 높은 점수 얻어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식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식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식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으로, 웹 전문가 3500명이 평가위원단으로 참여,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이에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홈페이지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마케팅,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산양유아식 홈페이지는 제품 소개 콘텐츠 부분에서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의 전반적인 특징에 대해 국내 유일 뉴질랜드 자연방목으로 신선한 풀을 먹여 키운 신선한 산양원유인 점과 24시간내 직접 만드는 차별화된 원라인(One-line) 공법, 모유에 가깝고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의 영양적 장점 및 아기성장발달 관련 연구결과 등을 단계별로 자세히 소개해 이용자들의 신뢰감을 높인 점에서 좋은 점수를 얻었다.

또한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제품을 360도로 회전해 볼 수 있게 구현한 점을 들어 불법복제 제품 방지 기능으로서 인상깊었다는 평을 받았으며, 유아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에 어울리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적절한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잘 활용해 일관성 있는 홈페이지의 톤앤매너를 완성시켰다는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얻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의 관련 연구 결과를 비롯해 모유에 가장 가까운 산양유의 영양설계 등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찾아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오랜 기간 고안해 선보이게 됐다”며 “산양유아식의 리딩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믿음에 전문적이고 참신한 콘텐츠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