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아빠 육아영상대회’서 최고 아빠를 뽑아주세요
일동후디스, ‘아빠 육아영상대회’서 최고 아빠를 뽑아주세요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2.1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디스 아빠 육아영상대회 댓글 투표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제 1회 후디스 아빠 육아영상 콘테스트’의 댓글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제 1회 후디스 아빠 육아영상 콘테스트’의 댓글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제 1회 후디스 아빠 육아영상 콘테스트’의 수상작을 내 손으로 직접 뽑는 ‘후디스 아빠 육아영상대회’ 댓글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 ‘아육대’의 최종 후보 영상 6개를모두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아빠 육아영상에 ‘좋아요’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24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아빠 육아영상 콘테스트’는 바쁜 와중에도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육아에 열정적인 초보 대디, 육아대디를 응원하고자 기획된 이벤트이다. 아빠의 육아 모습을 담은 영상들을 모집해 소비자 투표로 최고의 아빠를 선정하게 된다. 그 중 1등으로 뽑힌 최고의 아빠에게는 골드바(금 2돈)를 증정하고 등수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20만원 상당), ‘후디스몰’ 마일리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육아에 열정적인 아빠들을 다같이 격려하고 응원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빠 육아영상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아빠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육아영상 콘테스트로 초보 엄마 아빠들이 서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