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두돌 맞은 ‘블랙보리’…SNS서 선물 뿌린다
하이트진로음료, 두돌 맞은 ‘블랙보리’…SNS서 선물 뿌린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2.1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공식 SNS에 축하 댓글 추첨 통해 ‘블랙보리 오리지널 선물세트’ 증정
트위터서 아이돌 가수 팬 대상 ‘블랙보리 사장이 또 쏜다’ 이벤트도 동시 진행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12일 출시 2주년을 맞은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누적 판매 9000만병(340mL 기준)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2주년 누적판매 9000만병 돌파’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2주년 누적판매 9000만병 돌파’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지난 2017년 12월 출시된 ‘블랙보리’는 주 원료인 국내산 신품종 검정보리의 진한 맛과 높은 영양적 가치로 초기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 지난 6월 기존 ‘블랙보리’의 확장제품으로서 청량감을 강화한 ‘블랙보리 라이트’ 또한 현재까지 340mL 기준 누적 판매량 9000만병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블랙보리 출시 2주년과 누적 판매 9000만병 돌파에 대한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명에게 ‘블랙보리 선물세트(520mL×6개입)’를 증정하며, 오는 23일 각 채널 공식 SNS 계정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이사가 아이돌 가수 팬들의 음료 지원에 나선다. 오는 15일까지 조 대표이사 개인 트위터 계정에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트윗하면 가장 많은 팬들이 참여한 아이돌 3팀을 선정해 블랙보리 365병(520mL), 블랙보리 라이트 365병(520mL)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보리차의 프리미엄화를 추진하며 선보인 블랙보리가 지난 20년 가까이 큰 변화가 없었던 보리차 시장에 ‘검정보리 차음료’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며 “블랙보리가 국내 차음료 시장 1조 시대를 이끌어 갈수 있도록 확장 제품 개발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