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7 오늘의 새상품] 올가홀푸드 ‘제주도 푸른 자연을 담은 유기농 우유’ 2종, 세븐일레븐 ‘커피젤리컵케익’, 농부 오늘고기 ‘신(辛)나는 흑돼지 불고기’
[12/27 오늘의 새상품] 올가홀푸드 ‘제주도 푸른 자연을 담은 유기농 우유’ 2종, 세븐일레븐 ‘커피젤리컵케익’, 농부 오늘고기 ‘신(辛)나는 흑돼지 불고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2.2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홀푸드, 성이시돌 목장 1A등급 ‘제주도 푸른 자연을 담은 유기농 우유’ 2종
100% 유기농 목초와 사료 먹고 자란 젖소로부터 착유해 영양과 맛 고스란히 담아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PB 상품인 ‘올가 제주 유기농 우유’ 2종을 2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가 제주 유기농 우유’는 청정지역인 제주도 내 단일목장에서 착유해 우유 본연의 풍미와 영양의 균일화를 이뤄냈다는 것이 특징이다. 100% 유기농 목초와 사료로 자란 젖소에서 짜낸 신선한 1A등급 원유를 저온살균한 이번 유기농 우유 신제품은 ‘제주도 푸른 자연을 담은 유기농 우유’와 ‘제주도 푸른 자연을 담은 유기농 저지방 우유’ 2종으로 출시된다.

올가는 이번 신제품을 PB(Private Brand, 브랜드 자체 상품)로 기획, 풀무원 기술원과 식품안전팀의 철저한 안전성 검사 및 올가의 동물복지기준에 준하는 관리를 실시했다. 또한 기존 올가 PB 유기농 우유와 비교해 용량은 200mL 늘리고 가격은 인하하고 패키지를 일반 종이 우유 팩으로 변경했다.

한편,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1월 6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도 푸른 자연을 담은 유기농 우유’ 2종은 올가홀푸드 매장 및 온라인 몰, 모바일 ‘올가쇼핑몰’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젤리와 케익의 만남 ‘커피젤리컵케익’
롯데푸드와 함께 세븐카페 원두 활용한 디저트 ‘커피젤리컵케익’ 출시

편의점 인기간식 젤리와 케익이 만나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 탄생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커피젤리를 활용한 이색 디저트 ‘커피젤리컵케익’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커피젤리컵케익(3200원)’은 롯데푸드와 수제 케이크 전문브랜드인 ‘루시카토’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세븐카페 원두를 추출하여 맛을 낸 커피젤리를 활용해 만들었다. 촉촉하고 진한 모카시트 위에 커피젤리와 부드러운 커피크림을 층층이 쌓아 달콤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 ‘커피젤리컵케익’은 스푼으로 간편하게 떠 먹을 수 있는 컵케이크 형태로 탱글한 젤리 식감과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가 더해져 새로운 디저트 맛을 구현했다.


농부, 프리미엄 흑돼지와 특제 고추장 환상 조합 ‘오늘고기 신(辛)나는 흑돼지 불고기’
뒷다리 살에 고추장 소스로 72시간 숙성…매콤달콤 소비자 트렌드 부합

 

양념육 제조 전문 기업 농부가 프리미엄 흑돼지에 특제 고추장 소스를 버무린 ‘오늘고기 신(辛)나는 흑돼지 불고기’ 양념육을 출시했다.

‘신나는 흑돼지 불고기’는 농부의 B2C 브랜드 ‘오늘고기’ 2번째 상품으로,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흑돼지를 오늘고기만의 비법인 특제 고추장 소스로 맛을 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엄선한 돼지 뒷다리를 슬라이스한 뒤 특제 고추장 소스를 버무린 뒤 72시간 숙성시켰으며, 여기에 청양고춧가루를 넣어 칼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보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접목했다”고 말했다. 가격은 550g 9200원.

농부는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독특하고 다양한 상품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농부는 ‘신나는 흑돼지 불고기’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1+1 2팩 9900원 행사를 자사 스마트스토어(오늘고기)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