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펫푸드 포트폴리오 강화
암웨이 펫푸드 포트폴리오 강화
  • 강민 기자
  • 승인 2020.01.0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임펫 연어‧양고기‧오리 레시피 3종 9일 출시
△한국암웨이가 프라임 펫 3종을 출시하며 펫푸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한국암웨이가 프라임 펫 3종을 출시하며 펫푸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암웨이가 프리미엄 펫푸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한국암웨이(대표 배수정)는 펫푸드 신제품인 프라임펫 3종(연어‧오리‧양고기레시피)을 9일 출시한다. 프라임펫은 고품질 사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으며 원재료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 그레이드 원재료와 밀이나 옥수수 등의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그레인 프리(Grain-free)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합성 보존료나 착색료와 감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프라임펫에는 반려견의 종합 건강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 3와 함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장 건강을 위한 식이 섬유 등 필수 영양소가 고르게 함유되어 있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1인 가구 증가, 비혼 트렌드 등 사회 현상과 맞물려 반려 동물 시장이 지속 성장 중인 가운데 이번 ‘프라임펫’ 3종 신제품이 수입 사료가 70% 이상을 차지하는 국내 펫 푸드 시장에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며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전략적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외연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