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7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조지아 EPL 축구 스타 패키지’
[01/07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조지아 EPL 축구 스타 패키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1.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조지아’ EPL 축구 스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출시 기념 EPL 직관 이벤트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가자!’ 진행

코카콜라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EPL(English Premier League,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과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인 토트넘의 ‘손흥민’, 리버풀의 ‘버질 반 다이크’, 맨체스터 시티의 ‘세르히오 아구에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다비드 데 헤아’, EPL 축구 선수 4명의 모습을 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 색다른 재미를 주며, 축구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조지아×EPL’ 스페셜 패키지는 총 4종으로 ‘조지아 오리지널’ ‘조지아 카페라떼' ‘조지아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맥스’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스페셜 제품 출시 기념으로 EPL 직관 이벤트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 가자!’를 진행한다. ‘조지아’ 제품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모바일로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화면에 표시 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일 1회 참여로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