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0 오늘의 새상품] 일화 ‘맥문동도라지차’, 쉐이크쉑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01/10 오늘의 새상품] 일화 ‘맥문동도라지차’, 쉐이크쉑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1.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화, 기관지에 좋은 맥문동과 도라지 넣은 ‘맥문동도라지차’
기관지염에 좋은 맥문동과 사포닌 성분 풍부한 도라지 함유

일화(대표 정창주)는 기관지에 좋은 맥문동과 도라지가 함유된 ‘맥문동도라지차’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전했다.

신제품의 주원료로 사용된 맥문동은 한방에서 마른기침과 기관지염을 위한 약재로 사용하는 식물이며, 도라지는 비타민C, 사포닌 성분이 풍부해 호흡기 관리에 좋다고 알려진 대표 음식 중 하나다. 여기에 보리를 첨가해 구수한 맛을 더했으며 깔끔하면서도 향긋하고 상쾌한 목넘김을 선사한다.

제품 패키지는 맥문동과 도라지 꽃을 상징하는 보라색 컬러를 메인 컬러로 전면에 사용했으며, 활짝 핀 맥문동 꽃을 곳곳에 넣어 포인트를 주었다. 휴대하면서 마실 수 있는 500ml 페트 형태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만2000원이다.

일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1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일화의 공식 쇼핑몰 일화몰(ihmall)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맥문동도라지차 1묶음(20개입) 구입 시 3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13일 이후부터는 11번가, 지마켓, 위메프, 쿠팡, SSG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쉐이크쉑, 2020년 첫 신제품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갈릭 마요소소, 샬롯튀김, 포토벨로 버섯, 프로볼로네 치즈 등 하모니

 

쉐이크쉑이 올해 첫 메뉴로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13일 출시한다.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8900원)’는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과 갈릭 마요 소스, 샬롯 튀김, 포토벨로 버섯, 앵거스 비프 패티 위 프로볼로네 치즈까지 풍성한 재료가 조화를 이뤘다.

이와 함께 갈릭 마요 소스에 파마산 치즈와 쪽파를 올려 고소한 ‘로스티드 갈릭 마요 프라이(5400원)’ 메뉴도 내놓는다. 이번 ‘로스티드 갈릭 시리즈’는 2월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